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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전용상담

장애인 고객님의 불편해소를 위해 전용 상담 창구를 이용해보세요.

당사에서는 장애인(시각, 청각, 언어, 지체 장애인 등) 고객님들의 보험서비스 불편해소를 위해 다양한 장애인 전용상담 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신청을 통해 보험 상담 및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고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신청 서비스 안내

이메일 상담신청 서비스 안내
  • 평일 09:00~18:00
    (단, 사고접수 및 자동차 고장출장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 전용 상담번호 : 1544-2003 / 전용 팩스번호 : 02-6670-8383

영상 수화상담 서비스 안내

서비스 내용
  • 단순 보험상담서비스, 보험계약정보 확인 및 관련 상담(보험료 납입내역, 보험금 청구내역 등), 보험가입 증명서 등 서류발급, 자동차 사고접수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계약변경 및 해지, 가입, 대출신청, 보험금 청구 등은 업무절차상 본 영상(수화)서비스로 제공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 보험서비스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 ‘107 손말이음센터(한국정보화진흥원)’를 통해 서비스 요청시, 소속 중계사가 통신중계서비스를 활용하여 당사 상담직원과의 전화 통화내용을 고객님과의 수화를 통해 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3자간 실시간 정보전달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유의사항
  • 반드시 아래 절차에 따라 영상(수화) 상담을 신청하셔야 보험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① 고객님께서 107 손말이음센터(http://www.relaycall.or.kr)에 영상서비스 요청
    • ② 손말이음센터 중계사가 당사 청각장애 전용상담번호(1544-2003)로 유선통화연결
    • ③ 고객과 중계사간 수화(영상) 및 당사 상담직원과 중계사간 통화에 의해 3자간 실시간 정보전달